티스토리 뷰
고전 역학은 20 세기 초반까지 세계를 묘사하는 물리학 자의 기본 이론에 두 가지 가설을 포함하고 있습니다.
측정 대상의 다른 물리적 특성과 b 물리적 효과는 빛의 속도를 넘어서는 것이 아니라 공간을 통해 전파된다고 가정하는 물리적 특성의 측정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.
예를 들어, 일부 돌의 견고한 측정은 돌의 색을 바꾸지 않고 돌창으로 날아가는 창문을 조기에 깨뜨릴 수 없습니다. 이러한 고전 역학의 가정은 자연스럽게 우리를 받아들입니다.
양자 역학은 고전 역학보다 더 많은 현상을 정확하게 예측함으로써 고전 역학을 대체하는 현대 물리학의 기초가됩니다. 그러나 양자 역학이 예측하는 현상에는 매우 이상한 것이 있습니다.
양자 역학에 따르면, 동일한 방향의 운동량과 입자가 0이고, 아무리 멀리 떨어져 있더라도 그 연관성을 유지합니다. 지구에 두 입자 중 하나를 배치하면 다른 입자가 K-Koms로 보내집니다.
지구 입자의 수평 운동량을 측정하고 +1을 얻으면 금성 입자의 수평 운동량이 -1이됩니다. 따라서 먼 입자는 지구에서 순간적으로 발생하는 측정 결과에 어떻게 영향을받을 수 있습니까? 양자 역학에 따라 다른 방향의 운동량도 상관 관계가 있습니다.
따라서 지구 입자의 수평운동량을 측정해 +1을 획득한 뒤 수직운동량을 하나씩 측정해 수평운동량을 다시 측정한 결과 +1과 -1이 이제 +1이 아닌 +1과 -1이 절반으로 나타날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확인됐습니다.
또 지구 입자가 금성 입자에 연결되기 때문에 금성 입자의 수평 운동량을 측정해 -1을 얻는 다음 지구 입자의 수직 운동량을 측정해 금성 입자의 수평 운동량 값을 불확실하게 만들므로 수평 운동량을 재측정할 때 반확률로 -1과 +1이 나타납니다. 지구 측정이 입자의 물리적 특성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가? 고전 역학의 가설을 만족 시키더라도 인과 적으로 설명할 수는 없습니다.
그러나 1980년대 아스펙과 일련의 실험을 한 뒤 이 양자현상이 미세세계에 존재한다는 사실은 부인할 수 없었습니다.
양자역학은 이런 현상을 정확하게 예측하지만 인과적 해석이 없기 때문에 이해할 수 있습니다.첫째, 양자 역학을 자연스럽게 적용하는 것은 매우 성공적이기 때문에, 둘째, 양자 역학은 미래에 더 나은 이론으로 대체 될 것이고, 물리학자들은 그 당시 어떤 방식으로든 기이한 양자 현상을 설명 할 수있는 양자 역학의 한계에 대해 일반적으로 반응합니다.